ENG
Search

Re: 랜선 유선연결후 > A/S

    Re: 랜선 유선연결후

    페이지 정보

    profile_image
    작성자 최고관리자
    댓글 0건 조회 113회 작성일 24-11-04 14:14

    본문

   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    확인해보니 그동안 온라인 상태에서 사용 안하시거 같습니다.
    연결한 랜선이 인터넷 연결에 문제가 없고, 별도의 고정 IP를 사용하는게 아니라면 기기의 랜선 단자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.
    제품을 본사에 보내셔서 점검을 받아보시는 걸 권장드립니다.
    비용은 점검 후 정확히 알 수 있으며, 비용이 발생한다면 수리 전에 연락드리겠습니다.

    점검을 맡기 실 때는 택배를 이용하셔야 되며, 택배 발송을 위한 포장 박스가 필요하다면 아래 링크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    택배 비용은 본사 정책상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됩니다.

    SMT의 콘텐츠 설치는 온라인 상태에서 다운로드하는 방식만을 지원하고 있습니다.
    아쉽게도 USB로 설치하는 방식은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.
    이는 콘텐츠 설치 시 구매자의 ID와 설치되는 기기의 일련번호를 확인하기 위함이며, 인터넷 환경이 필요치 않은 일반 콘텐츠는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.

     >
     >
     > 랜선을 유선연결해도 인터넷 연결이 안된다고 나옴니다
    > 해결방법 있는지요
    >
    > 1. 수리받아야 한다면 비용이 얼마인지
    > 2. usb는 정상작동하며, 펌웨어 업그레이드처럼 컨텐츠를 usb통해서 다운받을수 있는지
     >
     >

    댓글목록

 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