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N
Search

Re: 코드 102 에러 > 문의하기

    Re: 코드 102 에러

    페이지 정보

   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0회 작성일 21-07-09 09:23

    본문

    안녕하세요 고객님.
    쇼핑몰에서 제품 등록은 잘 되어 있는 것 같아요.

    혹시 SMT에서 설정→ PRODUCT REGISTRATION 클릭→ REGISTER 클릭(상단 이미지 첨부)
    다음과 같이 설정 하셨을까요?

    설정 후에도 102번 코드가 뜬다면 저희 쪽에서 유선 상으로 연락 후 처리를 해드려야 할 것 같아요.

    고객님 회원 가입 정보에 연락처가 노출되어 있지 않아서
    회원 정보에 연락처를 남겨주시거나
    저희 쪽으로 연락 부탁 드릴게요.
    1688-9373

   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.

    댓글목록

 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